난징 Xiangyun 냉장고 고객이 빠른 롤링 도어 에어 샤워실을 방문하는 입찰에서 승리했습니다.

2019-05-18 기업 뉴스227 조회수

우리 회사는 엄격한 입찰 과정을 거쳐 설계 요구 사항, 배송 시간 및 기타 측면에 대한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모든 어려움을 제거했습니다.마지막으로 우리는 많은 공급 업체로부터 입찰에서 낙찰되었으며 프로젝트의 급속 롤링 도어 에어 샤워 실 에 대한 입찰을 받았습니다. . 고객을 위한 에어 샤워 참조 채널 1차 에어 샤워 는 공간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팬 자동 문을 만들 수 없으므로 양측이 협상하고 빠른 셔터 문을 사용하여 아름답고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빠른 액세스뿐만 아니라 제한된 조건에 의해 제한된 공간에 적합합니다. 에어샤워는 청정지역이 아닌 작업장 청정지역까지 중요한 정화장비로 작업장의 생산환경과 공기질에 영향을 미치므로 품질이 보장되고 품질이 보장되는 업체 선정이 매우 필요합니다. 애프터 서비스.

회사는 중국 최대의 자동차 공조 압축기 제조업체로 2000년에 설립되어 연구 개발, 생산 및 판매를 통합하는 자동차 공조 압축기 전문 제조업체입니다. 이 회사는 중국 압축기 업계 1위이며 미래 목표는 “중국을 선도하고 세계 경쟁력을 갖춘 자동차 에어컨 압축기가 되는 것”입니다. 우리 회사는 자동차 에어컨 압축기 제조업체의 공급 업체이며 풍부한 협력 경험과 슈퍼 협력 서비스 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동료들에게 윈드 샤워 실 생산 및 서비스 작업을 계속 촉구 할 것입니다.

추가 콘텐츠 URL: www.ecolead.cn Tel: 025-57138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