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감기 필터의 필터 재료를 교체하는 데 얼마나 걸립니까?

2019년 5월 22일 산업 뉴스 456 조회수

Nanjing Yixi의 자동 감기 필터의 필터 재료를 교체하는 데 얼마나 걸립니까?

  자동감기 필터 의 필터 재질은 얼마나 걸립니까?

1. 지역마다 다릅니다. 북쪽의 오염은 남쪽보다 북쪽의 식생이 적기 때문에 더 심각하고 오염이 심각하면 필터 교체 속도가 빨라집니다. 예를 들어, 스자좡의 겨울에는 필터 재료를 일주일에 한 번 정도 감고 높이 3미터, 길이 15미터의 필터면은 한 달 이상 교체해야 하며 광저우에서는 한 달에 한 번만 감을 수 있으며 반년 이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게 다릅니다.

2. 계절에 따라 다릅니다. 여름보다 겨울에 오염이 더 심각하고 여름에는 겨울보다 강수량이 많고 공기 중의 수증기 함량이 높기 때문에 많은 양의 먼지가 땅으로 다시 보내져 공기 질이 더 좋습니다. 또한 여름은 겨울 몬순처럼 춥고 건조하지 않으며 먼지도 적습니다. 따라서 여름 필터 재료를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일부 지역의 환경 조건도 영향을 받습니다. 예를 들어, 대규모 지역 석탄 야금 기업 또는 장기 토목 건설 프로젝트가 있어 PM2.5 값이 너무 커지고 대기 먼지의 주요 오염 물질이 증가합니다. 이런 식으로 면 필터가 걸리는 시간은 자연스럽게 인접한 두 장소 사이에서 차이가 날 것입니다.

4. 또한 필터 교체 시기도 차압 스위치로 설정한 값과 관련이 있습니다. 우리 회사의 공장 기본값은 100~150Pa이고 100Pa 필터면의 시간은 150Pa보다 짧으며 소유자의 요구에 따라 조정해야 합니다.

롤러셔터 에어필터의 필터재질을 얼마나 자주 비즈니스 담당자가 접하느냐에 대한 질문은 고객마다, 지역마다, 사용환경에 따라 다양하다고 항상 언급되어 있으며, 일반화할 수는 없습니다. 자동 롤러 셔터 여과에 대해 필터 매체에 대한 지식은 Nanjing Yixiou 영업 직원에게 문의하십시오.

추가 콘텐츠 URL: www.ecolead.cn Tel: 025-57138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