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형" 또는 "정전형" 공기 정화의 장단점 비교 분석

2019년 5월 22일 산업 뉴스 463 조회수

최근 몇 년 동안 대기 오염 문제가 더욱 심각해지고 가을과 겨울 시즌에는 상업용 및 민간용 공기 여과 제품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고 산업용 필터의 교체 빈도도 증가했습니다. 대기 오염은 인간의 건강을 해칠 뿐만 아니라 기업의 발전을 제한합니다. 기술의 지속적인 발전으로 산업 생산에 사용되는 장비가 점점 더 고급화되고 생산 공정이 점점 더 정교해지고 있습니다.작은 먼지 입자가 제품 품질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요즘 공기 필터가 주류가 되었습니다. 많은 회사의 필수품. 대기 오염이 증가함에 따라 상업용 및 민간용 공기 청정기가 점점 더 널리 사용됩니다. 수많은 공기여과 방식 중 하나는 기존의 필터방식과 다른 하나는 정전방식의 방식으로 나름의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과학기술의 발전과 함께 계속해서 발전하고 있습니다. 편집자는 업계의 정화 및 여과 제품 브랜드를 조사하고 분류하고 다음을 분석하고 비교했습니다.

    활성탄 필터(매체형)

장점: 활성탄은 기공 구조가 고도로 발달된 다공성 탄소질 재료입니다. 활성탄의 다공성 구조는 많은 표면적을 제공하고 기체(불순물)와 완전히 접촉할 수 있으므로 활성탄 고유의 흡착 성능을 제공합니다. 불순물을 수집하는 목적을 달성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단점: 일반 활성탄은 모든 유독 가스를 흡수할 수 없으며 효율성이 낮고 포화 흡수가 높으며 유해 성분을 다시 탈착 및 방출하기 쉽습니다.

    화학섬유, 유리섬유 여과재(여재형)
장점: HEPA는 중국어로 고효율 공기 필터를 의미하는 HEPA 표준을 충족하는 필터로 0.3미크론 입자에 대해 유효율이 99.99%입니다.HEPA 네트워크의 특징은 공기는 통과하지만 미세 입자는 통과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통과하다. HEPA 필터는 연속적으로 앞뒤로 접힌 유리 섬유 막의 스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필터 매체를 배치하고 지지하기 위해 물결 모양의 개스킷을 형성합니다.
단점: 필터를 정기적으로 청소하거나 업데이트해야 하며 나중에 비용이 더 많이 듭니다.

정전 필터(정전식)
장점: 전기 집진기의 텅스텐 와이어는 고전압 정전기를 지속적으로 방출하므로 공기와 함께 들어오는 먼지와 박테리아가 양으로 대전된 다음 음극판에 흡착됩니다. 세포보다 작은 먼지와 연기를 걸러낼 수 있습니다. 호흡기를 포괄적으로 보호하고 암 위험을 크게 줄입니다. 1~2주 사용 후 까만 더러운 물을 씻어낼 수 있고 2차 오염을 줄일 수 있습니다. 고가의 소모품을 교체할 필요가 없으며 정전기 멸균이 가능합니다. 정적 텅스텐 와이어는 고전압 정전기를 방출하여 박테리아와 바이러스를 즉시 사멸시켜 감기를 없애고 다양한 전염병을 예방하는 데 더 효과적입니다.
단점: 브랜드의 품질은 좋은 것부터 나쁜 것까지 다양하며 일부 제조업체에서 오존 방출을 잘 제어하지 않으면 인체에 해를 끼치기 쉽습니다. 구매시 오존 분리 스크린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고전계의 작용으로 발생하는 미량의 오존은 오존 제거 필터에 의해 완전히 분해되고 여과됩니다.필터 브랜드는 오존 위험을 생성하지 않습니다 . 미디어 필터가 소모되어 교체됩니다. 전극판은 정기적으로 수동으로 청소해야 합니다.

참고로 정전 필터와 백형 F7 효율 필터의 경제성을 비교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경제적 비교 정전기 필터 백 필터
장비 크기 680*610*180mm 592*592*381mm
정격 풍량 3400 3000
작업 풍량 2000년 2000년
여과 효율 F7 F7
초기 조상의 힘 20Pa 120Pa
서비스 수명 10-20년 3-6개월
장비 비용 4500위안 300위안
환기, 공조 및 장비의 연간 전력 소비량 70위안 150위안
장비 감가상각 270위안 550위안
청소 비용 200위안 0
대체 비용 0 200
총 연간 자금 540 950
단위 풍량당 연간 비용 0.26m3/h 0.48m3/h

위의 분석 및 도입을 통해, 당신은 당신은 질문이있는 경우, 당신은 우리의 직원에게 연락 할 수 있습니까? 정전 필터의 필터링 원리의 이해와 미디어 필터와 비교를해야합니까. Nanjing Yixiou는 신뢰할 수 있는 제품 품질과 완벽한 애프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명한 정화 장비 제조업체입니다.수년 동안 많은 회사에서 칭찬을 받았으며 귀하의 정화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고 믿습니다.

추가 콘텐츠 URL: www.ecolead.cn Tel: 025-57138032